수 없는 죄를 저질렀다고 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5-08-07 11:02본문
않아 장기간 망상에 사로잡혀 돌이킬 수 없는 죄를 저질렀다고 결론냈다.
지난 21일 인천에서 사제 총기를 발사해 가족을 숨지게 한피의자의 주거지에 폴리스 라인이 설치돼 있다.
◀ 앵 커 ▶대전에서 전 여자 친구를 흉기로 살해한 혐의를 받는 20대 남성이 구속됐습니다.
피의자는 경찰 조사에서 피해자가 "자신을 무시한다"고 느껴 범행을 저질렀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경찰은피의자가 범행 도구를 미리 구입한 점 등으로 미뤄 계획.
[앵커] 사제 총기로 아들을 살해하고, 집에 사제 폭발물까지 설치한 6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혀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피의자는 가정불화 등을 이유로 범행을 저질렀다고 진술했는데요.
위해 수사기관에 공개 출석하는 것은 헌정사상 처음이다.
전현직 대통령 부인을 통틀어 수사기관에피의자로 공개 출석한 것은 김 여사가 처음이다.
취재단 =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연루 의혹 등을 받는 김건희 여사가 6일 서울 종로구 김건희 특검팀(특별검사 민중기) 사무실에피의자신분으로 조사를 받기 위해 차량에서 내리고 있다.
윤석열 전 대통령의 부인 김건희 여사가 6일 서울 종로구에 마련된 김건희 특검팀(특별검사 민중기) 사무실에 조사를 받기 위해피의자신분으로 출석하고 있다.
윤석열 전 대통령의 부인 김건희 여사가 6일 민중기 특검팀의 첫 소환에 공개 출석했다.
[앵커] 대전 도심에서 전 여자친구를 흉기로 살해한 20대피의자가 구속됐습니다.
경찰은피의자가 범행을 미리 계획한 정황에 무게를 두고 구체적인 사건 경위와 신상공개 여부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오늘(6일) 오전부터 김건희 여사를 조사하고 있는 민중기 특별검사팀이, 김 여사에게 '피의자' 호칭을 사용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문홍주 특검보는 오늘 정례 브리핑을 열고 "김 여사를피의자로 호칭해 조사 중"이라며 "현재까지 조사는피의자신문 사항을.
부상 등의 우려와 윤 전 대통령의 거부로 집행을 중단했다고 밝혔습니다.
김건희 특검팀은 오늘(7일) 오전 언론 공지를 통해 "피의자가 완강히 거부해 부상 우려가 있다는 현장 의견을 받아들여 오전 9시40분 집행을 중단했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전·현직 대통령 부인이 수사기관에피의자로 공개 출석하는 것은 헌정사상 처음이다.
- 이전글자가 입장을 번복하면서 사건이 종결 25.08.07
- 다음글티비야 바로가기 링크 - 티비야 사이트 - 티비야 새로운 주소 - 티비야 시즌 주소 바로가기 - xlqldi 25.08.0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