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원회관에서 '탄소중립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5-08-07 08:21본문
전라남도 구례군은 지난 5일 국회의원회관에서 '탄소중립 흙살리기박람회' 홍보대사 위촉식을 개최했다.
구례군 제공 전라남도 구례군은 지난 5일 국회의원회관에서 '탄소중립 흙살리기박람회' 홍보대사 위촉식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찜통 폭염이 이어지는 가운데 부산 부산진구 부전시장에 상인회에서 내건 정부가 수도권에 비해 소비 회복세가 더딘 지방 경제살리기에 본격 나선다.
문화소비쿠폰 810만장을 비수도권 중심으로 집중 투입하고, 대규모 관광·소비 행사를 릴레이 방식으로 연말까지.
탄소중립 흙살리기박람회 [구례군 제공.
구례군은 전날 국회의원회관에서 홍보대사 위촉식을 열고.
ⓒ뉴시스 정부가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과 맞물려 소비 회복 모멘텀을 전국적으로 확산하고자 범부처 차원의 지방살리기상생소비를 유도한다.
이를 위해 관광 활성화를 위한 비수도권 숙박쿠폰을 발급하고, 지자체 연계 쇼핑기획전 등을 펼칠 계획.
디지털 온누리상품권을 경품으로 지급하는 ‘대박 경품’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기획재정부는 7일 이 같은 내용의 ‘지방살리기상생소비 활성화 방안’을 경제관계장관회의에서 발표했다.
기재부는 이재명 대통령이 각 부처에 민생소비 회복세를 더욱 확산시키기.
기존의 문화소비쿠폰 810만장 지급에 더해 비수도권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지원하고, 지방 전통시장과 소상공인.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은행, 대한적십자사 제주지사가 4일 동문시장 일대에서 민생경제살리기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주특별자치도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은행, 대한적십자사 제주지사가 민생경제 회복을 위해 뭉쳤다.
제주도는 4일 제주동문시장에서.
광주경총은 지역화폐나 지역사랑상품권 발행 시 광주경총 회원사들과 임직원들이 전통시장과 동네 마트에서 적극.
[앵커] 그런데 대미투자 검토 뿐만 아니라 SK그룹은 8조원의 자본확충에도 나섭니다.
배터리 자회사 SK온을살리기위해섭니다.
그런데 금융계약 조건을 들여다보면, 투자자들이 손실을 보지 않도록 SK 계열사들이 보전해주는 구조입니다.
군새마을회에 따르면 환경보호와 새마을정신 실천을 위한 이번 행사에는 김진열 군수와 박택관 군새마을회장, 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