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성광기계

회사소개

  • 회사소개
  • 연혁
  • 오시는길

충진재 사업

  • 충진재의 원리
  • 충진재의 종류
  • 충진재 소요량
  • 충진재 교체공사

냉각탑 사업

  • 냉각탑의 종류

주요실적

  • 주요납품현황

견적문의

  • 견적서

고객센터

  • 게시판
  • 기술자료

고객센터

Customer Center

고객센터

  • 회사소개
  • 충진재 사업
  • 냉각탑 사업
  • 주요실적
  • 견적문의
  • 고객센터

게시판

  • 게시판
  • 기술자료

하이퍼리퀴드HYPE 거래소 사용 방법 정리feat. 코스피 종목 선물 거래, 레퍼럴없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장율유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6-06-25 00:21

본문

~ 2026.06.08 블랙먼데이 예정!? ~​그딴거 없다. 개쫄릴뿐. 호달달달달 떨고 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미나이한테 이미지 좀 만들라했더니... 요래 만듦. 제미나이야 나 놀리니 ? ㅎㅎ​폭락의 원인:​AI 기업들이 현금부족.투자(반도체 구매, 데이터센터 건설 등)한다고 유증+브로드컴 曰: 우리 실적은 좋지만 AI 기업들이 실적 부풀리고 있다. 현실은 브로드컴이 엔트로픽한테 칩 팔고, 돈 없는 엔트로픽의 자금조달을 지가 보증해줌지가 팔고 지가 보증. 부풀리기 같이 하는 중.+미국 취업자수 지표 좋게나와버림.케빈 워시가 금리 인상을 시사.+환율 역대급+투자 기업들의 스페이스X 매수하기 하이퍼리퀴드 하이닉스'>하이퍼리퀴드 하이닉스 위한 대기자금 마련+국민연금 국장 비중 너무 높아서 현금화 해야함.(국장 비중 한도를 늘렸음에도 팔아야함)+메타, 전쟁, 트럼프, 유가, ...​이 외에도 뭔가 더 있을 수도 있지만 일단 내가 파악하기론 이럼. 근데, 이거 미리 몰랐냐? 하면 몇몇은 이미 알고 있던 정보임. 근데 왜 나는 익절을 안하고 레버리지 추매를 하였냐?이게 불가사의(?)한 부분이지 ㅎㅎㅎㅎㅎㅎ항상 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닝겐이란 존재... 제법 바보같아요.​월요일에 추매를 해야 하냐 말아야하냐? 예수금도 얼마 안남은 상황이기도해서 머리속은 복잡한 상황. 그리고 2.5년 뒤 확정적으로 전재산 다 현금화해야 하는 이벤트가 있다보니... 하이퍼리퀴드 하이닉스'>하이퍼리퀴드 하이닉스 . ​당연한 얘기지만,하락장세가 몇일 더 간다고 생각하거나 혹은 하락장 시작이라는 생각이 들면 지금 들어가선 안된다. 단기 하락이라고 생각되면 다음주가 매수 타이밍이다.내 마음은 아직 갈팡질팡이다.​금요일에 이미 코스피가 5.5퍼, 하이닉스가 10퍼, 삼성전자가 6.5퍼 떨어진 상황임에도 불구하고(하이닉스 하이퍼리퀴드 하이닉스 레버리지는 20퍼, 삼성전자 레버리지는 13퍼 떨어진거 ㄷㄷ)그냥 개인적인 감으로 월요일 코스피 추가로 10퍼 넘게 하락할 것 같음.​하이닉스가 15퍼, 삼성전자가 10퍼 넘게 하락할 것 같은 불긴한 예감이 든다.(그럼 하닉 레버리지는 30퍼, 삼전 레버리지는 20퍼 하락이다)서킷브레이커 발동은 당연한 하이퍼리퀴드 하이닉스'>하이퍼리퀴드 하이닉스 수순일거 같다. ​그럼 하닉 가격은 176만대, 삼전 가격은 29만대가 되는건데,음...음...생각보다 높네?아무래도 두 종목 다 단기 급등했던 종목이다보니, (진짜 격세지감이다... 삼성전자에 단기급등이란 단어가 붙다니)예전부터 가지고 있던 사람은 여전히 수익률이 높겠구나.새삼... 시장에 있는 평단 낮은 사람들은 걍 버티겠는데 싶기도 하네 ;;?​​​​매매 판단을 위한 지표 :​제미나이에게 공포탐욕지수 설명하는 이미지 하나 만들라했더니...​난 주식 투자할 때 공포탐욕지수도 참고하는데, 금요일 마지막 공탐지수는 아래와 같이 찍혔다. ​​​월요일에는 또 어떨지 봐야겠지만, 지금까지는 내가 봐온 시장은, 하이퍼리퀴드 하이닉스'>하이퍼리퀴드 하이닉스 지나고 보니 Extreme Fear 일때가 매수 타이밍이었다.문제는 막상 상황이 닥치면, 진심 공포 상태라 손가락 얼어서 매수를 못함 ^^!공탐지수 25이하면 매수하라고 머리속으로는 맨날 외침. 근데 못삼. ㅎ.​​그리고 raoni.xyz 라는 사이트를 알게됐는데,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선물가격을 보여준다.​​데이터 소스는 하이퍼리퀴드와 바이낸스(둘 다 파생상품 거래소라고 보면 됨)라고 함.100퍼 맞는건 아니겠지만 참고용을 보기 좋은듯.​​​주절주절 불안함에 글을 썼는데, 결론은 이거다.​개쫄릴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웃는자가 1류라 하니 내일 폭락하는 시장 보며 그저 웃어볼 수 밖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