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리퀴드HYPE 거래소 사용 방법 정리feat. 코스피 종목 선물 거래, 레퍼럴없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장율유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6-06-25 00:21본문
~ 2026.06.08 블랙먼데이 예정!? ~그딴거 없다. 개쫄릴뿐. 호달달달달 떨고 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미나이한테 이미지 좀 만들라했더니... 요래 만듦. 제미나이야 나 놀리니 ? ㅎㅎ폭락의 원인:AI 기업들이 현금부족.투자(반도체 구매, 데이터센터 건설 등)한다고 유증+브로드컴 曰: 우리 실적은 좋지만 AI 기업들이 실적 부풀리고 있다. 현실은 브로드컴이 엔트로픽한테 칩 팔고, 돈 없는 엔트로픽의 자금조달을 지가 보증해줌지가 팔고 지가 보증. 부풀리기 같이 하는 중.+미국 취업자수 지표 좋게나와버림.케빈 워시가 금리 인상을 시사.+환율 역대급+투자 기업들의 스페이스X 매수하기 하이퍼리퀴드 하이닉스'>하이퍼리퀴드 하이닉스 위한 대기자금 마련+국민연금 국장 비중 너무 높아서 현금화 해야함.(국장 비중 한도를 늘렸음에도 팔아야함)+메타, 전쟁, 트럼프, 유가, ...이 외에도 뭔가 더 있을 수도 있지만 일단 내가 파악하기론 이럼. 근데, 이거 미리 몰랐냐? 하면 몇몇은 이미 알고 있던 정보임. 근데 왜 나는 익절을 안하고 레버리지 추매를 하였냐?이게 불가사의(?)한 부분이지 ㅎㅎㅎㅎㅎㅎ항상 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닝겐이란 존재... 제법 바보같아요.월요일에 추매를 해야 하냐 말아야하냐? 예수금도 얼마 안남은 상황이기도해서 머리속은 복잡한 상황. 그리고 2.5년 뒤 확정적으로 전재산 다 현금화해야 하는 이벤트가 있다보니... 하이퍼리퀴드 하이닉스'>하이퍼리퀴드 하이닉스 . 당연한 얘기지만,하락장세가 몇일 더 간다고 생각하거나 혹은 하락장 시작이라는 생각이 들면 지금 들어가선 안된다. 단기 하락이라고 생각되면 다음주가 매수 타이밍이다.내 마음은 아직 갈팡질팡이다.금요일에 이미 코스피가 5.5퍼, 하이닉스가 10퍼, 삼성전자가 6.5퍼 떨어진 상황임에도 불구하고(하이닉스 하이퍼리퀴드 하이닉스 레버리지는 20퍼, 삼성전자 레버리지는 13퍼 떨어진거 ㄷㄷ)그냥 개인적인 감으로 월요일 코스피 추가로 10퍼 넘게 하락할 것 같음.하이닉스가 15퍼, 삼성전자가 10퍼 넘게 하락할 것 같은 불긴한 예감이 든다.(그럼 하닉 레버리지는 30퍼, 삼전 레버리지는 20퍼 하락이다)서킷브레이커 발동은 당연한 하이퍼리퀴드 하이닉스'>하이퍼리퀴드 하이닉스 수순일거 같다. 그럼 하닉 가격은 176만대, 삼전 가격은 29만대가 되는건데,음...음...생각보다 높네?아무래도 두 종목 다 단기 급등했던 종목이다보니, (진짜 격세지감이다... 삼성전자에 단기급등이란 단어가 붙다니)예전부터 가지고 있던 사람은 여전히 수익률이 높겠구나.새삼... 시장에 있는 평단 낮은 사람들은 걍 버티겠는데 싶기도 하네 ;;?매매 판단을 위한 지표 :제미나이에게 공포탐욕지수 설명하는 이미지 하나 만들라했더니...난 주식 투자할 때 공포탐욕지수도 참고하는데, 금요일 마지막 공탐지수는 아래와 같이 찍혔다. 월요일에는 또 어떨지 봐야겠지만, 지금까지는 내가 봐온 시장은, 하이퍼리퀴드 하이닉스'>하이퍼리퀴드 하이닉스 지나고 보니 Extreme Fear 일때가 매수 타이밍이었다.문제는 막상 상황이 닥치면, 진심 공포 상태라 손가락 얼어서 매수를 못함 ^^!공탐지수 25이하면 매수하라고 머리속으로는 맨날 외침. 근데 못삼. ㅎ.그리고 raoni.xyz 라는 사이트를 알게됐는데,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선물가격을 보여준다.데이터 소스는 하이퍼리퀴드와 바이낸스(둘 다 파생상품 거래소라고 보면 됨)라고 함.100퍼 맞는건 아니겠지만 참고용을 보기 좋은듯.주절주절 불안함에 글을 썼는데, 결론은 이거다.개쫄릴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웃는자가 1류라 하니 내일 폭락하는 시장 보며 그저 웃어볼 수 밖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